[이모티팡 크리에이터] 프로모션 영상 만들기 튜토리얼

2018.05.27 · 2 분 소요
#이모티팡크리에이터 

이모티팡 크리에이터 서비스에 '프로모션 영상 제작'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공유 할 때 영상을 만들기 귀찮았던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기능 소개

이모티팡 크리에이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영상 제작' 기능은 아주 쉽고 직관적입니다! 아티스트가 보유한 이미지 리소스를 이용해서 원하는 형태의 동영상을 만들어내는 기능이죠. 자세한 기능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promotion_video01.png

영상 속성

promotion_video02.png

라이브러리

promotion_video03.png

타임라인

promotion_video04.png

캔버스

영상 생성하기

promotion_video05.png

샘플영상

준진 작가의 '나리의 언어생활'로 만들어 본 샘플 영상입니다. 단 5분만에 아주 퀄리티 높은 영상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모티팡 크리에이터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홍보영상을 제작 하고 이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보세요! 엄청난 홍보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모티팡 크리에이터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이모티팡 크리에이터 서비스 소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포스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이모티팡 크리에이터

이모티팡 크리에이터는 카카오톡, 라인, 그라폴리오, OGQ의 이모티콘/스티커 랭킹, 매출 통계 및 분석툴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자동 생성 포트폴리오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자동화된 시스템과 데이터를 이용해서 인사이트를 얻고 당신의 판매량을 늘려보세요!